
초소망급 점성술사
-점성술사란 별의 빛이나 위치, 운행 따위를 보고 점을 치는 점술가이다. 그러한 점성술사가 사용하는 점성술은 태양과 달 그리고 다른 행성 객체들의 위치에 기반하여 개인의 성격을 설명하고 그들의 인생에서 미래의 사건을 예언한다고 주장되는 천궁도의 체계로 거의 대부분이 구성이 된다.
인지도
★ ★ ☆ ☆ ☆
이름 : 세이라 츠미키 / Seira Tsumiki
나이 : 15
성별 : 여
국적 : 일본
성격 :
차분한: 그녀는 왠만한 일에는 흥분하는 법이 없다. 그저 조용히, 차분하게 그 상황을 관찰하여 제 나름의 점을 쳐서 결과를 도출해 낼 뿐. 크게 들뜨는 일도 없고,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하고 가만히 있는 경우가 많아 그 자리에 있어도 눈치채지 못하는 사람들이 자주 있다.
친절한: 누군가가 도움을 요청하면 그녀는 반드시 도움의 손길을 내민다. 누구에게나 존댓말을 사용해 그녀의 친절함은 더욱 돋보이는 듯 하다. 그러나 그런 그녀는 거절을 잘 하지 못해 여러 안좋은 상황들이 많이 발생했었다. 좋게 말하면 착한거고, 나쁘게 말하면 유우부단하다고 생각 될 정도로 자신의 의견이 없다.
혈액형 : O형
신장/체중 : 162 / 48
생일 : 1월 18일
특이사항 : 부모님과 오빠 한명과 지내고 있다. 취미는 밤이나 새벽녘 조용한 공원을 산책하는 것. 학교는 따로 다니지 않는다. 몸이 선척적으로 조금 약하다. 목 언저리에 핫핑크색으로 작은 별 무늬 타투가 세개 그려져 있다.
좋아하는것 : 겨울철 밤하늘, 새벽 시간대의 조용함, 조용히 울리는 빗소리.
싫어하는 것 : 맵고 짠 자극적인 맛의 음식.
소지품 : 타로카드 한 세트, 파란색 볼펜 한자루, 양피지로 만들어진 수첩 하나.



"별의 길을 읽고, 달의 목소리를 듣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