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소망급 인형제작사
-말 그대로 인형을 제작하는 사람이다.
보통 만드는 인형은 봉제인형이며 가끔 재료가 들어오면 구관절도 만들기도한다.
리페인팅도 커미션이 들어오면 하고있다.
인지도
★ ★ ☆ ☆ ☆
이름 :
정요한 (Jung yo han)
나이 :
19살
성별 :
남
국적 :
한국
성격 :
그는 인형을 만들때는 매우 조용해 평소와는 다른 모습을 보인다. 주변 사람들도 그의 돌변하는 모습을 보며 신기하다는 듯 주변에서 기웃기웃 거리는 일이 많다. 다만, 인형을 만드는 그를 건들면 만들던 인형이나 주변 물건을 던지는 등 다혈질 적인 모습을 보인다.
인형을 만드는 모습을 보며 사람들은 보통 '얌전한 애구나' 라고 생각을 하지만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그는 구기종목을 하는 것을 좋아하며, 보통의 남학생들과 같이 몸을 움직이는 활동을 정말로 좋아한다.
귀여운것에 약하며, 친해지기 전에는 거리를 두는 그런 모습을 볼 수 있지만 친해지면 나름 챙겨주려고 노력 하는 듯한 행동을 많이 볼 수 있다. 무서워 보이는 표정과 달리 그는 매우 활발하고 잘 웃는데, 웃는 모습을 보고 주변 친구들이 얘기하기를 ' 저건 입에서 침이 세는게 아니라 침이 쏟아지는거다' 라고 말했다.
그러나 요새는 다혈질적인 면을 줄이려고 노력하는 모습도 보이지만 글쎄.. 그게 그의 생각대로 잘 될지는 그도 다른 사람들도 잘 모르는 일이다.
혈액형 : O형
신장/체중 : 175/60
생일 :11월 4일
특이사항 :
-가족은 아빠와 여동생으로 3인 가족으로 이루어져있다. 여동생랑 나이차이가 많이 나고 애교가 많아 작고 귀여운 것을 보면 여동생이 떠올라서 좀 더 챙겨주려고 하는 편이다. 아빠가 한국인이고 엄마가 네덜란드인인 혼혈이다. 특징으로는 본인의 엄마를 닮아 한국인임에도 불구하고 녹색의 눈동자이고, 근육량이 평균 남성보다 떨어져 구기 종목으로 근육량을 늘려보려고 했으나 장렬히 실패했다. 그러나 구기종목에 재미가 붙어 계속하는 편. 인터넷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고 인형에 대한 정보확인 용으로 SNS를 자주 한다.
인형을 만들게된 계기는 옆집살던 할머니. 여동생을 돌봐주며 친분이 쌓였고, 본인의 머리장식도 그 할머니가 주셨다.
좋아하는것 : 여동생, 작고 귀여운것, 인형.
싫어하는 것 : 튼튼하지 못한것, 단 음식.
소지품 : 반짓고리, 축구공, 자르고 남은 자투리 천, 여러 모양과 색의 단추들


"바늘에 찔리는게 무섭다고?
난 그런적 없어서 모르겠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