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소망급 스토커
(* 커미션입니다. )
:: 실제로 좋아하고 사랑하고 동경하는 상대방을 접근하고 따라다니는 행위와 질투하고 경쟁심, 혹은 증오하는 상대방을 접근하고 따라다니는 행위 중에서 나루미는 전자의 경우다. 나루미는 좋아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 동경하는 사람이 생기면 그 사람을 따라다니는 것이 정답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인지 나루미는 24시간을 좋아하고 사랑하고 동경하는 사람을 따라다니며 스토킹을 시작했다. 이 행동은 사랑을 위해서 라고 말한다.
인지도
★ ☆ ☆ ☆ ☆
이름 : 아이오이 나루미 / Ioe Narumi
나이 : 17 세
성별 : 여자
국적 : 일본
성격 : 여성이 어떤 성격인지를 물어본다면 여성은 사랑에 집착하고 사랑을 받고 싶다는 성격이다. 지나칠 정도로 사랑에 집착하며 사랑만이 살아가는 이유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 자신 때문에 누군가가 힘들어한다고 생각을 한 적이 없고 자신은 무난하다고 생각한다. 어느 정도 밝고 어느 팀에 들어가도 잘 살고 평범하게 행동하지만, 눈치가 느린 편이다. 사랑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말한다. 그냥 평범하게 말하면 사랑에 미쳐서 사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거짓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이다. 그래서인지 거짓임을 인지하면 제대로 생활을 못 할 거 같은 타입이다.
혈액형 : O형
신장/체중 : 143cm / 32kg
생일 : 9월 27일
특이사항 : 고아. 생각이라는 것이 있었을 때부터 혼자였던 나루미는 그 누군가의 사랑을 받아본 적이 없다. 그래서인지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고 그 사랑을 받기 위해사라면 무엇이든 하겠다고 다짐했다. 사랑을 위해서라면 자신의 목숨은 중요한게 아니라고 생각하며 사랑을 위해서 자신의 모든 것을 다 주겠다는 마인드로 살아왔다. 아마 심리상담가가 있었더라면 나루미에게 심각한 애정결핍이라면서 치료가 급한 상태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다.
집안일 하는 것을 좋아하며 혼자 있는 시간에 소설책과 시를 읽는 것을 좋아한다. 주로 읽는 장르는 로맨스. 가상으로 사랑을 느끼는 기분이라서 좋아한다. 사랑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타입이며 사랑하는 사람을 굉장히 집착한다. 심각한 집착과 잔인성을 보일 때가 있다.
3인칭으로 말하며 늘 존댓말을 사용한다. 전체적으로 가볍게 말하는 말투이며 진지하게 이야기를 안 하는 거 같아서 주변 사람들은 별로라는 이야기를 할 때가 있다. 다른 사람들을 부를 때는 보편적으로 성으로 부른다. 학교를 제대로 다닌 적이 없으며 혼자서 은둔 생활을 할 때가 많다. 좋아하는 색은 분홍색 계열이며 누군가를 사랑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고 이야기한다.
키가 유난히 작고 체격도 작고 체중도 가벼운 쪽에 속하는데 마치 성장을 덜 한 사람처럼 보인다. 또래보다 키가 유난히 작다는 것을 모르고 있으며 자신보다 키가 큰 사람을 보면서 신기하다는 생각만을 가지고 있다. 그 외에는 특별한 생각을 지닌 적이 없다. 사실 스토킹하는 대상 이외에 사람들에게는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서 다른 사람들에게는 감정을 주지 않는다.
꽃을 좋아하고 향수도 좋아한다. 꽃말, 탄생화 등을 믿고 미신 등을 믿어서 사람들이 사랑을 하는 행위를 아름답다고 표현한다.
좋아하는 것 : 청소, 빨래 등을 포함한 집안일, 사진, 시인
싫어하는 것 :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사람들
소지품 : 붉은색 립스틱, 자신의 사진[뒷 장에는 데일리의 사진이 있다.]
선관 : 데일리
- 나루미의 사랑스런 선생님, 오늘도 선생님을 따라다니고 있어요! 앗, 선생님이 나루미를 봤어요, 부끄러우면서도 기분이 좋아요!
- 데일리를 선생님이라고 지칭하며 사랑한다고 이야기한다. 실제로 매일 따라다니면서 좋아하고 동경하고 있다. 데일리의 시라면 모든지 다 읽었으며 데일리의 모든 것을 알기 위해서라면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다. 데일리가 시킨 모든 일은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다. 이것이 평소에 하는 생각이고 하는 말이고 하는 행동이다.


